본문 바로가기
4. REVIEW

살로몬 xt-6 블랙 240 리뷰 + 착샷

by ® 2021. 12. 5.
반응형

뒷북이지만
끝물에
나혼자 신어보는
살로몬ㅋㅋㅋㅋㅋ

살까말까 엄청 고민했었어요
뉴발이나 나이키
신자니
뭔가 자꾸
아쉽더라고요…….

결국 질렀습니다


무신사에서 구매했구요
바로 배송될줄알았는데
블프때문인지
좀 걸렸어요!



보던 그대로
그영롱함 그대로ㅠㅠㅠ


이것좀 보세요ㅠㅠㅜㅠㅠㅠ
헝ㅠㅠㅠㅠㅠㅠ

뒷라인도
이쁘다구요!!!!!!!!!


저는 위에서 바라봤을때의
신발모양을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편이에요

첨에
괜찮으려나했다가
신어보고
사르르…..


살로몬의 킥은
요 퀵레이스지요
신고 나서 저걸로 당겨줍니다

같이 동봉된 그림은
1도 이해가안되서
검색을 좀 해봤는데
돌돌말아서 혀쪽에
작게 포켓이 있어요
거기 넣거나
그냥 저대로 다녀도 되고
아니면 신발끈 사이로 집어넣어도 되요
편하신대로!!!!!


자… 이제 제일 고민했던
사이즈

저는 나이키 235, 아디다스 225
뉴발란스, 컨버스, 반스 230
사이즈이고

살로몬은 240으로 했어요

무조건 반업, 1업하라고 하던데
240했어도
꽉맞는 느낌이 아니더라구요…?
진짜 케바케인가봐요ㅠㅠ
그래도 막 헐떨거리고나
크진않아서
저는 만족!!!!!!!!!!!!


당분간
블랙신발은 무조건 이겁니다….
생각보다 여기저기 다 잘어울릴것같아요

그리고
착용감이 기대되서
꼭 신어보고 포스팅하고 싶었드거든요


조거에는
당연히 잘어울리고
신발은
또 당연히 편하고!!!!!


하 넘나귀엽ㅠㅠ
나이키 눈에 안들어옴………

당분간 운동화
블랙 = 살로몬
화이트 = 오트리로 하렵니다…

사이즈 선택이 애매하지만
편하고
또 편한 살로몬이었습니다


추가컷!!!!!
주말내내 잘신어서 추가컷올려봅니당

구매하고 주구장창 신어서
사진이 매우많지만
ㅋㅋㅋㅋ
핑크에도찰떡이라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