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 REVIEW

HAPPY BOX! 된다박스

by ® 2021. 11. 8.
반응형

된다님 짱팬이라
모든 된다박스 구매 성공했었고
박스도 다 모았었는데
이번에 이사하면서 전부 버렸거든요ㅠㅠ
아쉽아쉽

된다박스면 내용물도 안보고
바로 결제할 정도로
믿고 삽니다ㅋㅋㅋ!!!!!

그리고 작가님 추천하신거
다 좋음
실패한게 하나도 없었음…..


토요일에 인증 스토리 마구마구 올라오던데
전 월요일 되서야 받았어요ㅠㅠㅠㅠ
헝헝

근데 상당히 묵직!!!
1인1개 구매인데
남편찬스로!!!!
A, B 두가지 모두 성공!!!!!!


이번 된다 박스는
옆으로 좀 크더라구요?


신나서 오픈해봅니당
두근두근!!!!


완조니 꽉 차 있음…..
이게 다 뭐냐며
미쳤다구요ㅠㅠㅠㅠㅠㅠ


이거 박스 하나에 들어있는
제품 수 라는거…..
사실 이번 굿즈는 좀 아쉬웠어요
여태 받았던 거울랑
틴케이스는 진짜 잘썼는데
이번건 무조건 처박템……..:.


요건 두박스 양입니다
보기만 해도 배불러
행복해…..


일단
A박스, B박스 다른건
핸드크림 향이랑 달바에요!
제품 설명은 된다님 블로그에
자세히 나와있으니..
링크 걸어둘게요!!

달바 추천하셔서 써봐야지 했는데
무슨 달바 하나 가격에
전부 다 생겨벌임


이건 저도 다 써봤어요ㅋㅋ

된다님 추천템이었기도 하고
이제 추워지니까
앰플 딱 필요했었는데!!!!
그리고 마스크팩도 얇아서
밀착도 잘되는데 내용물 그득그득해서 좋더라구요!!
코스알엑스 진정 마스크팩도
완전 좋음ㅋㅋ


이것도 ㅜㅜ된다님 추천받고
여름에 신나게 썼어요
피부 온도 올라가는게
그렇게 안좋다고 하잖아요?
진짜 쿨링 효과 있는 신기한 마스크팩!!

트러블 피부라

코스알엑스 진정팩이랑

요거 변갈아가면서 썼었지요

 

클워는 첨 써보는데

기대중!!!!!!

 

에스트라 써봤고
당근패드도 써봤는데
스킨커버썬을 안써봄……
쟁여둔거 다쓰고 산다고
미루고미루다
결국 이렇게
된다박스로 영접!!!!!!!!!

후ㅋㅋㅋㅋ

많아보여도

신랑이랑 엄마랑 다 같이 쓰면

또 금방쓸껄요...?

 

주기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건 아니지만

여태사서 전부다 대만족이었어요

 

된다님 열일해주세요ㅠㅠ!!!

아래는 되다님 블로그 링크입니다!!!

↓↓↓↓↓↓↓↓↓↓↓
https://blog.naver.com/bonobim/22255782595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