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 PLACE

경주 우양미술관: 장줄리앙 여전히 거기

by ® 2023. 3. 30.
반응형

 

지금까지도 엄청 잘쓰고 있는

와인잔이랑 유리컵이에요

↓↓↓↓↓↓↓↓↓↓↓↓↓↓↓↓↓↓↓↓↓↓↓↓↓↓↓↓↓↓↓↓↓↓

 

누누(nounou) 와인잔

인스타 구경하다가 발견한 누누 와인잔!!! 품절지옥이라 결제실패하고 좌절 중이였는데.. 곧 유리컵 오픈하더라구요?? 드디어 성공하고 이번에 오픈한 와인잔까지 품었습니다...!!! 박스 너무 누

greenbillionaire.tistory.com

전시회를 한다기에

가봤지요

 

 

벚꽃도 가득가득하고

가보기 너무 좋네요!

 

 

예전에 스누피 전시할때

왔었던 우양미술관!

 

 

어후

입구부터 강렬함

 

 

입구에요

저희 요걸로 엽서 샀잖아요

ㅋㅋㅋㅋ액자까지 같이해서

 

 

장줄리앙의 드로잉들입니다

그림체가 넘나 취저인것

 

인스타에서 업로드한거봤었는데

실제로보니까 또 다른느낌

 

 

핑크색벽이 너무 찰떡이더라고요

엇 여기 한국같은데??

한국맞더라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층으로 올라가는 길입니다

여기 저기 눈갈 곳이 많았어요

 

 

 

2층 초입인데

강렬함ㅋㅋㅋㅋㅋㅋ

여기부터 계속 마음을 뺏김

 

 

마지막 전시관인데

콜라보한 제품들 놓여있더라고요

우리컵도 있었어요!!!!!

 

 

의자며

테이블이며

너무 이쁨

 

 

그림볼줄 모르지만

눈이가게되고

생각을 하게되더라고요

 

여기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낸거 같아요!

그러고 기프트샵으로 내려왔는데

속상.......

 

생각보다 너무 없어서

엽서만 주섬주섬

데려왔네요

컵이랑 이것저것 사고 싶었는데

판매가 되서 없는건지

종류가 많이 없었어요

아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기 보문호수바로 옆이라

전시회 보시고

보문호수도 둘러보셔요

벚꽃 어마어마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