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 PLACE

지극히 개인적이지만 솔직한 후기 - 스시겐

by ® 2023. 4. 17.
반응형

창원 시티세븐 1층에 위치한
스시겐입니다
지나가다가 보기만했는데
드디어 예약해서 다녀왔어요!


바랑 룸 중에
선택할 수 있던데
룸으로 예약했습니다


가격은
평일 주말
동일하다고 해요


기본 셋팅입니다
12시 맞춰서 갔는데
바로 나오진 않더라구요


계란찜으로 시작해줍니다
그런데……
?_?
잉.. 보드랍고
몽글몽글한 계란찜 아니고
저기 위에 소스맛밖에 안남….


이게 확실히 룸이다 보니
어디까지 준비가 된건지
모르겠더라고요
그건 좀 답답했어요ㅠㅠ

광어 참치 도미로
총 4점나왔고요..
네…
그렇네요….


가져다 주실때마다
설명해주셨는데
요거 생각이 안나네요
맛도 생각안남ㅋㅋㅋㅋㅋㅋ


자.. 이제 스시차례입니다
총 3번 나온다고해요
저기 저 우니는
신기하더라고요
아무맛이안남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주신 튀김
심지어 서비스라고 하시던데…
???????????

그래도 그나마 먹을만했어요


2번째까지
20분 정도 걸린거 있져….
솔직히 스시 4피스 먹는데
얼마나 걸린다고..

둘다 폰보고 있;;;;;;


네… 마지막도 20분정도
걸려서 받았고
너무 지루해서 죽는줄알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마카세인데 룸이라고??
의아하긴했거든요
근데 바자리에 사람 많은거 보고
또 룸으로 하길 잘했나 싶다가도
아모르겠어요ㅜㅠㅠㅜ

그냥 빨리 먹고 나가고 싶어서
디저트까지 한번에 달라고 했어요

우동도
기성품 그냥 먹는 느낌ㅠㅠ

아무런 감동도 없었고
그렇다고 배가 부른것도 아니고
너무 실망스럽ㅜㅜ
물론 만족스러운분들도 계실테지만
저희는 너무.. 하……

창원 오마카세는
라쿠엔입니다
여러분!!!!!!!!!!!!!!!!!!!!!!!

↓↓↓↓↓↓↓↓↓↓↓↓↓↓↓↓↓↓↓↓↓↓↓↓↓↓↓↓↓↓↓↓↓↓↓↓↓↓↓↓↓↓↓↓↓↓↓↓↓↓↓↓

 

창원 스시오마카세 찐맛집 - 스시라쿠엔

오브셀라 가는길에 스시집이있더라구요? 정착 스시집을 찾지 못해 새로운 스시집이 생기면 방문 해보곤 합니당 부모님께 알려드렸더니 먼저 다녀오시고는 저희도 데리고 가주셨어요!!!! 오브셀

greenbillionair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