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 REVIEW

두타스테리드 카피약 "두사트(DUTSAT)" 리뷰 (+1년 사용후기)

by ® 2022. 1. 8.
반응형
반응형

요즘 대선후보들의 탈모 공약으로 난리네요..

예전 카피약 직구가 쉬웠을 때는 참 좋았는데, 이번 정부에서 직구길을 막으면서 사기가 참 어려워졌어요

그래도 다행히 직구할 수 있는 곳이 일부 있어서 (사쿠라허브 등) 겨우 구하고 있습니다.

건강보험 얘기도 나오던데.. 삽질은 그만하고 예전처럼 직구길이나 풀어주면 좋겠습니다!


최근에 복합마이녹실 리뷰를 올렸는데 생각보다 반응이 좋더라고요.

 

탈모증치료제 복합마이녹실 5% 리뷰 (+한 달 사용후기)

오늘 현대약품의 탈모증치료제 복합마이녹실 5%를 구입했습니다. 제품 설명 이렇게 생겼고 가격은 27,000원에 구입했습니다. 복합마이녹실액 5%는 기존 마이녹실액5% 제품의 두피 트러블을 완화시

greenbillionaire.tistory.com


그래서 오늘은 두타스테리드 카피약인 "두사트" 리뷰를 남겨봅니다.

 

제품 설명

juvenor라는 인도업체에서 제작하는 두타스테리드 0.5mg 카피약 제품입니다.

회사가 규모는 크지 않지만 큰 문제가 없다고 알려져있습니다.

통을 열어보면 아래처럼 10알 패킹*10개로 100알있습니다.


가격은 200알에 5만원으로 한알 당 250원 정도 가격에 구매 (민주브와 함께)했고, 하루에 한알 (정량) 복용 중입니다.

두타스테리드나 피나스테리드같은 경구용 탈모약 구매시 가장 고민하는게 부작용인데요.

일단 피나스테리드 계열이 부작용이 더 적다고 알려져있으니 피나계열부터 시작하는걸 추천드립니다.

탈모관련 FDA 승인은 피나 계열만! 되어있고, 두타는 탈모관련 효과가 더 좋다고 여러 연구결과가 있긴 합니다만 역사가 피나보다는 짧기 때문에 아직 안정성과 관련하여 FDA 승인이 안났다고 들었습니다.

1년 사용후기

저도 피나 계열인 가장 유명한 탈모약인 프로페시아로 시작해서 3개월 정도 먹다가 특별한 부작용을 못느껴서 조금 더 가격이 싼 두타스테리드 계열로 갈아탔습니다.

프로페시아는 한 달에 5만원 정도인데.. 두사트로 하면 한달에 만원이 안되기때문에 :)

현재 1년 좀 넘게 복용했는데 부작용은 전혀 없고,

효과는 확실히 있었던 것 같습니다.

확실히 모발이 두꺼워졌고, 속알머리가 꾸준히 올라오는 것 같습니다.

제가 미녹시딜 경구약인 민주브와 같이 복용하고 있어서 이게 딱 두타의 효과라고 말하기는 어렵지만,

일단 효과가 있었기 때문에 추천드립니다.

국내에도 카피약이 많긴 한데 그래도 좀 더 싸게 구입하고 싶다면 두사트 권해드립니다!

나중에 기회가 되면 민주브 후기도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