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 REVIEW

새프라이팬 세척 하는 법 (알텐바흐 세트)

by ® 2024. 1. 25.
반응형

홈쇼핑 보고 또 홀라당 구매해버린

프라이팬....

근데 프라이팬은 주기적으로

교체해줘야한다던데요?

 

맞죠????ㅋㅋㅋㅋㅋ

 

구성은 프라이팬 22cm, 28cm

웍팬 28cm,

거기에 추가로 28cm 유리뚜껑이랑 스퀘어팬입니다.

 

유리뚜껑까지는 같이 배송받았고

스퀘어팬은 나중에 배송된다고 하네요

 

 

 

인덕션 사용가능하고

스텐팬에 5중으로 되있어서

확실히 무게감이 조금 있긴 했어요

 

근데 그래서

열전도율이나 열보존율이 뛰어나다고하니

기대가 되었지요

 

우선 받아보고 

새프라이팬 세척을 해줘야겠죠?

 

 

 

1. 주방세제로 1차 세척을 해줍니다

 

 

 

수세미 부드러운 면으로 해주세요!

 

 

 

1차 세척이 끝났으면

2. 물을 반 이상 채운 후 식초를 넣고 팔팔 끓여줍니다.

 

 

 

받았던 프라이팬과 웍 전부 끓여줍니다

 

 

 

3. 약불로 낮추고, 식용유를 둘러주고 키친타월로 닦아냅니다.

 

 

 

그렇게 심하진 않았는데

이렇게 묻어 나오더라고요

 

열심히 닦아내주세요!!

 

이렇게 하고 주방세제로 한번 더 마무리해주면

새프라이팬 길들이기끝입니다

 

생각보다 과정이 긴데

그래도 이렇게 한번 해주고 사용하면

덜 찝찝하더라고요?

 

 

 

보통 세트로 오는 프라이팬 중 작은사이즈는

너무 작아서 인덕션에 작동을 안하던데

이건 사이즈 딱 좋았어요

 

계란 지단도 바로 해봤는데

넘 잘됨

 

 

 

남편이 감자전 해줬는데

평탄화가 잘 되있다나?

열도 잘오르고요ㅋㅋㅋㅋㅋㅋ

 

둘다 만족

 

 

 

그리고 이번에 고기 구울때도 썼는데

프라이팬 너무 괜찮더라고요ㅠㅠ

 

최화정쇼로 구매했었는데

만족도 최상입니다

 

얼른 스퀘어팬도 와서 계란말이 하고 싶어요ㅋㅋ

 

요거 추천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