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 REVIEW

스타우브 퓨어 그릴 26cm 체리

by ® 2023. 2. 25.
반응형

홈쇼핑에서
스타우브 하는거보고
너무 들이고 싶던데
가격이 가격이..........
 
그러다 우연히 세일 중인 스타우브 발견!!!!
공홈에서 구매했어요
 
 

묵직하더라고요
박스부터 이쁨....
 
 

저희집이 고기를 자주 구워먹는데
그릴팬 있으면 좋겠다 싶었거든요?
아직 사용 전이긴 한데
기대감 급 상승
 
 

사은품으로 받긴했는데
그릴팬이라
소용이 없ㅠㅠㅠ
그치만 컬러랑
너무 귀여움!!!!!!!!
 
 

요렇게 한글로 사용방법 동봉 되어 있더라고요
구매하면서
여기저기 검색해서
길들이는 법들 찾아봤었거든요
 
 

베이킹 소다 찹찹해서
약불로 끓여줍니다
 
 

중성세제로
부드러운 수세미 부분으로
씻어내 주세요!
 
 

물기를 다 닦아 내주시고
기름 칠을 해줍니다
 
3번 정도 해야된다던데
고기 구울때 한번 더 하면 되지 싶어서
저는 일단 1번만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잘닦아서 모셔뒀어요
 
그릴덕분에 육즙도 유지되고
풍미가 확 살아 난다고 하는데
진짜 맛이 다른지 먹어봐야죠!!!!!!!!


그리고 추가 구매한
조리도구들!!!

저는 실리콘을 선호하는 편인데
컬러도 블랙에도
손잡이는 우드로
견고하더라고요


처음에 주걱이
품절이라 담에 사자고
살생각없었는데
갑자기 입고되었더라고요??

문의도 했었는데
재입고 예정 없다더니ㅜㅜ

기분탓이겠지만
누가 반품한건가 싶었….
저는 뭐 그렇게 신경안쓰여서
쓰는걸로!

고기 잘 구워서
사진 추가 해볼게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