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 REVIEW

카누 바리스타 캡슐커피머신 브리즈 - 크림화이트+웰컴캡슐

by ® 2023. 2. 24.
반응형

기존에 사용중이였던
일리 커피머신이 들인지 거의 10년이 넘었더라고요?
이번에 카누에서 커피머신이 나왔다길래!
평도 좋길래!
구매했습니다
 
런칭가 혜택도 받고
웰컴캡슐까지!!!!
 
 

우선 컬러가
크림화이트, 캐슬그레이
그리고
파스텔 핑크까지 3가지더라고요
저희집은 무조건 화이트...ㅋㅋ
 
 

디자인도
너무 심플하니 괜찮지 않나요!!!
발뮤다랑 세트인줄ㅋㅋㅋㅋ
 
 

요거 괜찮더라고요!!!
하나씩 맛보고 입맛에 맞는걸로
주문하면되요
 
저희는 우선 젠틀스카이에 1표
 
그리고 일반 캡슐은 얄쌍한데
여긴 깊이는 더 낮고
직경이 좀더 크더라고요
 
트라이앵글 탬핑
때문인거 같아요!
 
바리스타의 탬핑 테크닉을 그대로
구현하였다는..(속닥속닥)
 
 

뚜껑을 열어서
저기 쏙 넣어주시면 됩니다!!
 
 

옆으로 통통한 캡슐이에요
 
 

조작법도 간단한데요!
 
에스프레소->아메리카노->아이스 아메리카노->세척
 
에스프레소 추출향은 정해져있구요
아메리카노는 3단계로 물양을 조절할 수 있고
아이스는 따뜻한 물이 안나와요!
 
그리고 세척버튼ㅠㅠㅠ
세척버튼만 누르면 추출구 모두 세척 가능하다고 하는데
이렇게 관리까지 쉬우니
안살이유 무엇..
 
 
 

이렇게 아메리카노 먼저 추출해봅니다!
 
 

그리고 카누머신은
에스프레소 추출과 물이 각각 다른 노즐에서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더 깔끔한 커피를 즐길 수 있다고 해요
 
저히가 구매한 모델은
브리즈이고
어반도 있어요!
 
물탱크 용량이 더 크고 사이즈도 약간 차이가 있던데
모르겠고... 디자인만 보고 브리즈로 했어요
머쓱..
 
카누커피머신이
카누 전용 캡슐만 사용가능한 점이
단점이라고 하시는 분들이 많던데
일리도 일리캡슐만 사용이 가능했어서
전혀 불편함 모르겠ㅠㅠ
 
웰컴캡슐 모두 먹어보고
맛있었던 것들도 추가로 추천해볼게요
 
커피머신 검색 중이시라면
디자인도 이쁘고
세척기능까지 있어
관리편한 카누머신 어떠세요!!!!!!!!

+추가로
통 씻다 발견한 탭슐사진 업로드해봅니다

좌 일리
우 카누
캡슐이에요


앞뒤로 구멍 뚫린것 좀 보세요!
요게 위에서 얘기했던
트라이앵글 탬핑기법
인가봅니다ㅋㅋㅋㅋㅋ

이건 정말 실사용자만
볼 수 있는거잖아요
급히 올려봐여
참고 해주쉐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