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 PLACE

창원 상남동 - 스시모루

by ® 2023. 6. 16.
반응형

지나가다 발견한 스시모루!

밤이였는데 여기만 딱 일본 느낌이더라고요?

깔끔

정갈

 

담에 가보자고 

검색해보니

오마카세집이였고

캐치테이블로 예약 가능했습니다

 

위드필타워 1층이구요

아래 주차장에 주차 가능했어요

 

 

룸으로 예약했고

5분전에 도착했는데

이렇게 모두 셋팅이되어 있었네요!

 

뇸뇸

신나게 먹어줍니다

 

 

가지 요리가 나왔어요!

괜찮더라고요?

 

저희는 스시 코스로 했는데

이가격에

이정도면 된거 같은데요???

폭망했던 시티세븐은

가격도 비싸 화가 날정도였는데 말이죱..

 

두부 튀김도 같이 나왔답니다!

 

 

밥양은 딱 좋았는데

스시가 좀 더 두툼했으면 했어요

그건 좀 아쉬웠네요

 

 

마지막으로 나온

우동이랑 튀김!

 

튀김도 생각보다 괜찮았고

우동은 가지고 오시다 쏟으신건지...ㅠㅠ

 

 

다 먹은줄 알았는데

마지막에 더 나온거 있져?

 

자꾸 갔던 시티세븐이랑 비교하게되는데

차라리 저는 여기 1표요

 

물론 라쿠엔이 진리지만요?

ㅋㅋㅋㅋㅋ

예약도 어렵지 않고

가성비 좋은 스시 찾으시면 스시 모루

어떠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