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6. WEDDING

신혼일기 3편. 있으면 좋은 신혼 살림템 (발뮤다 토스터기/일리 커피머신)

by ® 2021. 8. 8.
반응형

필수는 아니지만
그래도 있으면 좋은 살림템
추천드려요!

지금까지도 너무 잘사용하고 있고
앞으로도 처박템이 될것같진 않아
소개드려봅니다.

1. 발뮤다 토스터기

자취할때부터 사고 싶었는데
아무래도 가격대가 있다보니
미루다
이번에 집채우기하면서
들였어요!!!!!!!!


발뮤다 필수품ㅋㅋㅋㅋ
저거 고리도 따로 구매해서
옆에 딱 달아줍니당


크기는 식빵 두개 딱들어가구요
모드별로, 온도별로
조절 가능합니다


저기위에 물 부어주면
죽은빵도 살려낸다는!!!!!!!


트레이 올리고 구우시던데
전그냥 바로 올려요…
ㅋㅋ


오른쪽 버튼 돌려서
시간 조정하시면 됩니다
냉동실에서 바로 나온애들은
좀더 해주구요!


요즘은
그냥 빵집에서 사온빵도
다 넣고 본다는..
훨씬맛잇어여ㅠㅠ

그리고 전 바삭한걸 좋아해서
베이글도 거의 타기 직전까지
돌려서 먹는데
크림치즈 올리면 그냥 끝ㅋㅋㅋㅋ

2. 일리 커피머신

이건 자취할때 구매한건데
신혼템으로 많이 들이시더라구요

꽤 오래전이라
구 모델이에요ㅋㅋㅋ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
최소6년은 된거거든요

근데 아직도 고장한번없이
잘사용하고있어요

요즘 에스프레소바 유행이잖아요
샷내려서 앵무새 흙설탕 한조각 넣어주면
짱맛……


이건 다들 아실만한
다이소 선글라스 통ㅋㅋㅋ
구하기힘들다던대
동네 다이소가니까 많더라는…;;


여러종류먹어보다
인텐소
클라시코
브라질이 딱 맛있더라구요

예전에 인디아 제일 좋아했는데
구하기가 쉽지않음ㅠㅠ


작동법도 어렵지 않아요
저기 캡슐 넣고
버튼 눌러주면 됩니당!


추출시간 세팅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저는 보통 한캡슐로 두번 추출해서 먹고 있어요

사실
와플기도 있고
샌드위치메이커도 있고
광파오븐에 에어프라이어기도
있는데
가장 손이 많이 가는
우리집에 없으면 안되는
아이템 두가지입니다ㅋㅋㅋㅋ!!!

왕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