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 COURSE

오사카 자유여행 1일차 - 뉴한큐호텔/카메스시/타이야끼 붕어빵

by ® 2023. 1. 27.
반응형

오사카 = USJ 잖아요?
하늘길 열리면 무조건 오사카간다고
간다고
하다가 드디어
이번 연휴에 다녀왔습니다!!!!!!

부산에서 1시간 반정도 걸려요!
그리고 저번 후쿠오카때
강추드렸던
트래블월렛카드!!!!!!!!!!

짐찾기전에 핑크색 ATM기에서
출금하셔요
수수료 안들고 짐 기다리면서
시간 절약까지 가능하고
딱 좋았어요

주유패스 구매했었는데
인포가 일찍 문 닫더라고요
이건 좀 아쉽

그러고 저희 이번 호텔은
우메다의 뉴한큐호텔이라
리무진으로 이동했어요

호텔 바로 앞에 하차함ㅋㅋㅋㅋ

출국전에 클룩에서 예매했는데
우메다->간사이공항 향으로
예매했지뭐에여.............

절레절레

이때부터 약간 멘탈나가서
사진이 없으뮤ㅠㅠㅠㅠ

버스타고 첫번째 정거장이
뉴한큐호텔이였어요!

체크인바로하고
짐부터 풀어줍니다

뭔가 클래식한 느낌이 가득했음

처음 들어가서는
응????
이거맞아???
했는데
3일동안 얼마나 잘 지냈게요...

청소 따로 요청 안드렸고
3일내내
수건만 받았어요

공간이 좀 좁긴한데
있을 것 다있습니다

화장실은 완전
할머니집 화장실느낌ㅋㅋㅋ
집에서 씻는것처럼 씻음ㅋㅋㅋ

짐 풀었으니 바로 나가봐야죠!!!!

스시를 너무 좋아하는
저희 부부는
첫끼로 스시!!!!!!

우메다 근처 스시집
검색하면나오는
카메스시ㅋㅋㅋㅋㅋㅋㅋㅋ

구글맵따라
열심히 가봅니다

구석구석 음식점들이 많더라고요
저 파란색 기억하세요!!!!!!!!

그런데 가다보면 줄 많이 서있는 집이 있을텐데
거기 맞아요ㅋㅋㅋㅋㅋ

줄을
끊어서 서야되요

늦게가서 그런지
저희는
그렇게 오래 안기다린것 같아요

가게 앞에 저렇게 서고
뒤쪽으로 또 줄을 서야되요

오사카는 모든 밥집이
웨이팅이였음
ㅠㅠㅠㅠㅠㅠ

드디어 입장했습니다ㅠㅠ
앞에 계신분한테
달라고 하면되는데

한글메뉴판이 있어서
저희는 계속
코레 히토츠 오네가이시마스
만 했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 달라고 하면
이렇게 두피스씩 나와요

하...
계란말이가 맛있는집이
찐이라면서요???

저희두번먹었어요

우니도 미쳤
ㅠㅠㅠㅠㅠㅠ
여기진짜뭐에요

여기가라고 하신
블로그선생님 절받으세요

두툼한것좀 보세요
지금 보는데도 침고임

미쳤음ㅋㅋㅋㅋㅋㅋㅋ

여기는 진짜
담에가도 또갈거에요 저희..

숙소 돌아오는길에
발견!!!!!

예전에 쓰고 남았던 동전이 있어
바로 하나했지요

아니 이건또 왜이렇게 맛있는거져ㅠㅠ
팥별로 안좋아하는데..
나 팥좋아했네................
반죽도 뭐가 다른지
뭔가다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일차라 무리하지않고
들어오는길에 편의점들러
이것저것 사주고
마무리했습니다

숙소도 성공적이고
저녁까지 너무 잘먹었어요ㅠㅠ

유니버셜이랑 교토를 갈꺼라
우메다에 숙소를 잡았는데
완전 만족!!!!!!!!

바로 오사카역이고
백화점이랑 이것저것 많아서
위치도 너무 좋았어요

보통 도톤보리나 난바에 잡으시던데
우메다도 고려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