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 COURSE

오사카 자유여행 3일차 - 오사카성/카레우동/도톤보리/무라카츠/공중정원/햅파이브관람차(주유패스1일권)

by ® 2023. 2. 3.
반응형

주유패스 1일권 사용하는날!!!

오사카 여행 전

클룩에서 따로 구매했던 것 중 하나인

주유패스

주유패스하나로

교통비와 입장료 모두 이용가능하다구요!!

 

1일권,2일권이있으니

일정에 맞게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아침부터 주유패스 교환한다고

오사카역 계속 뱅글뱅글 돌앗음;;;;

 

인포에 갔더니

한국분이 지도까지 주시면서 설명해주시더라고요ㅋㅋ

 

교환해서 바로 

오사카성으로 출발했습니다!

 

 

지하철내려서

커피한잔 사주고

산책하듯이 살랑살랑 걸어갔지요

 

어제 USJ여파로

둘다 체력이 바닥이었음

ㅋㅋㅋㅋㅋㅋㅋ

 

 

길따라가다보면

저기있겠구나 하실거에요

 

구글맵따로 필요없이

이끄는대로 가시면 됩니다ㅋㅋ

 

 

일찍 움직였더니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사진찍기 너무 좋았음

 

얼마나 찍었는지몰라요ㅋㅋㅋㅋㅋ

물론 삼각대 쓰러져서

액정필름 다 깨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사카성바라보고 왼쪽으로 가시면

기가막힌 포토스팟나옵니다

꼭꼭 챙겨주세요!!!!!

 

 

주유패스로

요거 뱃놀이도 가능합니다ㅋㅋ

티켓부스가셔서 티켓교환하고

시간에 맞춰 탑승하시면!

20분 정도 타는데

괜찮더라고요?

 

 

 

열심히 걸어나와 도착한

도쿠마사

 

오사카성 맛집 검색하면

여기밖에 안나옴ㅋㅋㅋㅋㅋㅋ

 

 

거의 한시간?안되게 기다린거같아요

나 카레우동안좋아하는데...

그래도 여기까지 왔으니 먹어보자 한거였거든요?

 

 

왐마...

나카레우동좋아했네...

 

무슨일이지이게대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맛있는거에요

 

 

요거는 남편이 시킨건데

저는 밥에 계란이고

요건 새우튀김이였나...?

 

어후..아무튼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진짜..짱이시다

 

 

오사카와서

빠질 수 없는

글리코상!!!!

 

아니...무슨일이죠대체

사람 넘많..ㅠㅠㅠㅠ

 

 

신사이바시??????

네?????

 

둘다 사람에 질려서

숙소로 가자며ㅋㅋㅋㅋㅋ

 

그런데 또 막상가려니 아쉽더라고요?

 

 

이까지 왔으니

타코야끼는 먹자고 해서

그나마 줄이 짧은 곳에 서서

기다렸는데....

 

 

?_?

요건 좀 실망쓰......

학교앞에서 먹는게 훨씬 맛있다며...

아쉬웠어요ㅠㅠ

 

그러고 숙소로 와서 

좀 쉬다가

다시 출발해봅니다

 

 

숙소 근처인

공중정원이라는 곳인데

야경명소래요

 

주유패스 가능하구요!!!

그런데 6시 전에 입장하셔야 

주유패스로 가능하대요

꼭 기억하기!!!!!

 

엘베타는 곳에서 줄을 서서 기다려야하는데

안내해주시는 분이

지금 줄서시는 분들은 

주유패스로 입장 가능하다고

알려주심

 

넘나 디테일 한것...

 

 

어후

야경 무슨일

야경에 감흥이 별로 없는데

요거 보니

몽글몽글해짐

 

기분 좋게 구경하고

이제 저녁먹으러 갑니다

 

 

루쿠아 빌딩에에 있는

모토무라 규카츠!!

 

극찬의 극찬의 극찬의 규카츠길래

웨이팅해야하는데도 했어요...

 

한시간 반?정도 기다린거같아요

너무힘들엇음...

 

 

반이상이 한국사람이였고

겨우겨우 자리잡아 밥을 먹는데....

 

흠.......???????????

 

 

 

 

맛있는건 맞거든요?

근데 한시간 반 기다렸다 먹어서 그런지

노감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레우동의 감동때문인지

줄서서 먹으라고 하면

저희는 안먹을것같아요....;;;

 

뭐 배는 부르니

이제 마지막 코스

햅파이브 관람차를 타러갑니다!!!!

 

 

주유패스는 이미 뽕을 다 뽑았고요

저녁먹고 갔더니

줄도 없이

바로 탔어요!!!!!

 

관람차로 마무리 하기 딱 좋음!

 

 

편의점 털이는 당연하고요

(계란빵, 푸딩, 삼김, 따뜻한녹차,유자레몬사이다 필수ㅋㅋ)

커피도 한잔사서

오사카 마무리 해줬습니다!

 

다음날은 일찍부터 교토로 갈꺼라

더 무리 안하고

숙소로 갔어요

 

주유패스로 온천도 많이들 가시던데

일정에 맞게 코스 잘 짜셔서

뽕뽑으셔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