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 COURSE

교토 자유여행 (기요미즈데라/산넨자카/니넨자카/센노카제/블루보틀)

by ® 2023. 2. 10.
반응형

오사카에서 교토로 넘어와

그랑벨호텔에 짐만 맡기고

바로 나왔어요

 

↓↓↓↓↓↓↓↓↓↓↓↓↓↓↓↓↓↓↓↓↓↓↓↓↓↓↓↓↓↓↓↓↓↓↓↓↓↓↓↓↓

 

교토 그랑벨 호텔 숙박 후기 (조식&대욕장)

이번 오사카 여행때 교토에서 꼭 하루를 자고 싶었어요 보통 오사카에서 당일치기로 많이들 다녀오시던데 저희는 1박을 교토에서하고 교토에서 바로 공항으로 가는 일정으로 계획했어요! 아니

greenbillionaire.tistory.com

 

이날 비가왔는데

호텔까지 가는길이

차가운 느낌 낭낭하고

분위기가 너무 좋았음ㅠㅠㅠㅠ

이때부터 교토에게 마음을 뺏김

 

구경하려고 나왔더니 

비는 그쳤지모에요!!!!!!!!!

 

 

교토=기요미즈데라

아니겠습니까ㅋㅋㅋㅋ

 

산넨자카/니넨자카

지나 기요미즈데라까지 올라가는

코스로 가면 딱

이에요!

 

 

요긴 

니넨자카에 있던 스타벅스!

다자이후 스벅처럼

특색이 있는 곳인가해서

여기서 아침 간단하게 먹으려고 갔는데...

내부 공사중이라 너무 어수선ㅠㅠㅠㅠ

차라리 아라비카를 갔으면 더 좋았을뻔!!

 

 

 

 

요기 딱 내려가면

스타벅스 왼쪽에 있어요

 

유명한 니넨자카 거리!

 

이때 좀 일찍가서 사람이 거의 없는 수준

확실히 일찍 가야 사람이 없어

구경하기 좋더라고요

 

 

기요미즈데라 가는길

사실 이까지 갔다가

티켓 구매가 현금만 된다는 블로그를 보고...

놀래서 다시 내려갔잖아요ㅠㅠ

 

세븐일레븐갔더니

인터내셔널카드 안된다그러고ㅠㅠ

이때 완죠니 멘탈 나갔어요..........

다행히 바로 옆 은행에서

출금 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후

 

 

우여곡절끝에

왔습니다!!!!!!!!!!!!

여기 단풍 구경하러 많이 오는곳이잖아요?

지금도 분위기 너무 좋고

구경 너무 잘했어요

 

 

셀카봉+삼각대

꼭 챙겨가주세요

진짜 여기저기 사진찍을 곳 너무 많!!!!!

 

 

한바퀴 돌고 내려오면 

또 이렇게 구경할 거리가 가득가득

 

 

신나게 구경하고

점심을 먹으러 

센노카제로 갔습니다!

 

사실 장어 덮밥이 먹고 싶었는데

하필 이날 다 휴무............

 

 

 

앞에 한팀있었는데

생각 보다 너무 오래 기다렸ㅠㅠㅠ

여기도 CASH ONLY

아까 출금 하길 잘했다는..

 

일본은 현금만 되는

음식점들이 꽤 있어요

꼭 현금 준비해두기!!!!!!

 

 

 

이치란보다 맛있다는 글보고

엄청 기대했지 모에요

저는 그냥 넘버원 메뉴로 주문했고

남편은 교자세트로 했어요

 

 

진짜 진득한

꾸덕한 국물임.....

이치란이 깔끔한 라멘이라면

이건진짜

찐~~함

 

너무 신나게 잘먹고

걸어오면서 봤던

소소에서

양말도 사고!!!

 

밥먹었으니

이제 커피마셔줘야죠!!!

 

 

여기 사람이 많아서

겨우겨우

사진 찍었는데

근처에 블루보틀 있어요!!!!!!!!!!!!!!

 

 

 

블루보틀도 들러

라떼도 마셔주고!!!!!!!!!!!!

체크인시간 다되어

호텔로 체크인 하러갔어요

 

 

보통 교토에오면

금각사나

여우신사나

구경할 곳들이 많은데

저희는 여행 마지막날이기도했고

힘들어서..

근처 돌아다니기로했어요

 

 

아까 못마신 아라비카 마시러 가는길인데

여긴 또 뭐냐며

 

 

정말 곳곳이 구경할곳들이더라고요?

신나게 또 사진찍음ㅋㅋㅋㅋㅋ

 

 

아라비카 커피 가는길인데

또 여기만 바글바글ㅋㅋ

 

아니 아라비카 라떼?

아이스로 마셨는데

이거뭐에요진짜

짱맛임 ㅠㅠㅠㅠㅠㅠㅠㅠ

 

감동받아서

머그잔 두개사왔잖아요ㅋㅋㅋㅋ

 

근데 진짜 여기만 사람 꽉 차있어요

물론 80퍼가 한국사람이었음

 

 

피곤했지만..

이대로 숙소가기 아쉬워

계속 걷고 또 걷고

마지막 슈퍼+편의점 털이 한번씩 더 해주고

 

푸딩이랑

생맥이랑

새우깡이랑

컵라멘이랑

초코과자랑

신나게 샀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럴줄 알고 큰캐리어 들고왔는데

겨우 잠김ㅋㅋㅋㅋㅋ

 

추천템들 한번 모아서 포스팅 할까봐요

하루만 있기에는 너무 아쉬웠던 교토라

금방 또 갈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