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 REVIEW

잔여백신 접종 후기 (모더나/화이자)

by ® 2021. 8. 2.
반응형

날씨는 미친듯이 덥고
마스크때문에 피부는 다 뒤집어지고
백신 맞고 마스크라도 벗고 싶어
잔여백신 눈빠지게 봤었어요
거의 1-2주 시도 한 것 같아요

이번에 성공할때는
지역을 좀 외곽으로 설정했었고
휴대폰을 하고 있던 찰나
뜬 알림으로 성공했어요!!!
뭐 읽을 시간 없습니다 여러분.. 그냥 누르셔야해요!!


잔여백신이다 보니
당일 방문 하셔야합니다!
저는 오전 11시쯤 성공했고
4시까지 방문하라고 해서
점심시간 지나고 방문했습니다!!

병원 도착해서
신분증 검사하고 문진표 간단하게 작성했어요
코로나 검사 받은적이 있는지
증상이 있었던적이 있는지 등

기다렸다 진료받고
주사 맞고
20분 대기했다 돌아왔습니다.
아, 백신 무료니 그냥 맞고오시면 됩니다
신분증 잘 챙기시구요!!

예약 문자가 오더라구요
그리고 병원 가서 접수 했더니
2차 관련 문자도 왔어요


일차별 제 증상 알려드릴게요
1일차 : 주사가 딱히 아픈것도 아니였고 아무 증상 없었음
2일차 : 주차 맞은 부위가 아파오면서 만세 자세 안됨
3일차 : 잘때 몸살 앓는 것처럼 열올랐다 추웠다.. 결국 장판켜고 잤는데 다음날 아침 아주 개운..!
4일차 : 주사 맞은 부위 건드리면 아픈정도, 만세 가능, 잘때 주사맞은 팔 지릿거리면서 부었음. 다만 아침에 자고 일어났더니 또 멀쩡

그리고 현재는 별다른 증상 없고
일상생활에 무리갈 정도는 아니라
따로 보고도 안했어요

3일차되니 문자가 오더라구요
증상이 있으면 보고 하라고..!


+ 신랑도 잔여백신 접종 완료 했습니다
화이자로 맞았구요 저는 문자로 왔는데
카톡으로 2차 접종 안내 받았다고 하네요!

일차별 증상 업데이트 할게요!
보통 건강한 사람일 수록 더 아프다고 하던데
지켜보려구요

1일차 : 아무렇지 않다고 느낌
2일차 : 주사 맞은 팔이 아픔
3일차 : 손발이 저림

곧 40세 이하 사전 예약 10부제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저도 막상 예약이되고 맞으러 가려고 보니
이것저것 궁금한게 있더라구요
제가 궁금했던 것들 위주로 포스팅해봤어요
가시기 전에 도움 되셨으면 좋겠네요 :-)

얼른 마스크 벗는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