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 COURSE

통역3 (짹짹커피/정화순대/통영RCE세자트라숲)

by ® 2023. 6. 8.
반응형

이렇게 좋은 날씨

그냥 보낼 수 없다며

꾸역꾸역 검색해서 찾아낸

짹짹커피!

 

통영중앙시장안에 있어요!

늘 그렇듯 

주차는 통제영주차장에 해줍니다

 

 

시장 바이브....

 

 

거의 오픈런했는데

한팀 있었어요!

 

분위기가 너무 좋았던 카페!!!!

짹짹커피 많이 들어봤는데

통영점이 처음이에요

 

 

커피도 종류별로 시켰고

(빌리에스프레소로 4종류 전부... ㅋㅋ)

버터앙금빵도 시켜줍니다

 

 

커피가

다맛있는거있져ㅠㅠ

어느 하나 빠짐없이

잘먹었어요

 

 

 

커피마시고

살짝 산책할겸 올라가보니

벽화마을이 있더라고요?

 

날씨가 더워

적당히 걷고 

다시 내려왔습니다

 

 

중앙시장의 자랑이라는

정화순대족발!

 

 

막 그렇게 배고프지 않았는데

족발을 안먹어볼 수 있나요

그리고 순대집인데

순대도 먹어봐야져???

 

다못먹어서

싸오긴했는데

순대도 맛있었고

족발도 맛있었어요ㅠㅠㅠ

 

 

 

밥도 배부르게 먹었으니

세자트라숲으로 가줍니다!

 

 

무슨 페스티벌한다고

사람도 많고

음악 소리도 계속 나던데

분위기 넘 좋은거 있져...

 

 

넓지않아서

산책하시기 좋을거에요!!!!!

 

 

그리고 나나의주전자갔는데

커피 반도 못먹었고

생각보다 그냥 그래서 따로 사진은 안올릴게요!

 

당일치기 통영 나들이 어떠세요!!!!

반응형

댓글